성균관대 스마트폰 특가판매


홈 > 성균관대 내방고객 > 학생증/임직원
학생증/임직원

성균관대 회원들을 위한 개통진행방법 및 자주하는질문

싸유 0 349

성균관대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많은 세연넷 회원 여러분들께서 휴대폰문의를 자주해 주시는데요.

하지만 개통방법 및 절차때문에 힘들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도움을 드리고자 해당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개통절차는 쉽게 2가지가 있는데요. 여러분과 같이 알아볼께요

첫번째는 신분증 스캔 개통방법 , 두번째는 온라인신청서 개통방법으로 나눠집니다.


1.신분증 스캔 개통방법은 저희 매장에 방문, 신청서 작성을 해야됩니다.

  즉 성명,싸인을 신청서에 작성 하셔야 됩니다. 개통 명의자분 신분증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2.온라인신청서 개통방법은 저희쪽에서 고객님께 이메일로 온라인가입신청서를 발송,진행해 드리는 방식 입니다.

  해당신청서를 받아서 미리가입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내방수령이나 택배수령이 가능합니다.  [또는 내방 온라인신청서 작성도 가능 합니다.]


판매가격인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서류를 작성하실 경우에는 개통이 되는시점까지 정책이 인정됩니다. 하지만 서류를 작성 다 끝내고 개통할려고 서류를 넣고있는데 정책이 변경되면 변경될걸로 처리가 됩니다.

2.정반대로 온라인신청서를 작성을 할경우에는 단가가 작성을 하고 개통하고 있는동안에 정책이 변경되었다 하더라도 변경되기 전 가격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판매가격은 매일매일 업데이트가 이루워집니다. 당일날짜로 업데이트가 안되었다면 꼭 위 연락처로 연락 한번주시면 현재수정중인지 또는 이전날짜껄로 개통되는지 확인가능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15가지)

Q. 당일판매가격을 봤는데 신분증필수라고 적혀있는게 있고 그렇지 않는게 있어요 무엇인가요?

A. 예제: KT번이:공시지원24개월약정 베이직플러스요금제(90)6개월유지=현완 0원★현금 15만원지원★/신분증스캔개통[기본팩 1개월무료지원 MU]

    위 처럼 신분증이 꼭 필요한건 적혀있습니다. 이건 무조건 내방필수조건으로 오셔서 직접 서류작성해야되는 신청서라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Q.제 지인(부모,친척,친구)인데요. 구매를 할 수 있나요?

A.세연넷 회원님 가족 및 지인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단, 세연넷 회원님의 세연넷 인증 필요 합니다.

 

Q.제가 본 정책은 어제봤는데 가격이 변동없는건가요?

A.가격은 실시간으로 변동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연넷회원님들은 구매하시기전에 꼭 위 연락처로 방문 전 꼭 가격이 현재 동일한지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

   만에 하나 그냥 세연넷만 보고왔는데 가격이 5분전에 변경이 되었다 그러면 많이 억울하잖아요. 헛걸음하게 되고요. 그렇기 때문에 왠만해서는 연락한번 하고 방문하는게 좋습니다.


Q.신분증 개통은 꼭 방문해야되는 건가요? 제가 방문이 힘들어서요.

A.신분증 개통은 무조건 방문해서 개통하는방법밖에는 안됩니다. 내방이 가능날에 세연넷 가격을 보고 처리를 해야됩니다. 또는 가족중에 대리로 서류작성가능합니다.


Q.온라인가입신청서를 작성할때 무엇이 필요하나요?

A.온라인가입신청서는 온라인은 신청서를 작성하는거라서 기기변경시 핸드폰인증만 받으셔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번호이동 개통시에는 신용카드인증,범용공인인증서가 있어야지만 신청서를 작성가능합니다.


Q.온라인가입신청서를 작성중인데 범용공인증서 와 신용카드가 전부 없어요. 어떻게 하죠?

A.이럴경우에는 일반공인인증서가 있을경우에는 자신이 사용하는 은행으로 들어가서 4400원(년)짜리 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일반공인증서도 없다고 한다면 가까운 주 은행 부터 방문하시고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시고 은행홈페이지 들어가서 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Q.신분증 개통은 택배발송이 가능하나요? 꼭 내방만 가능하나요?

A.내방해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개통만 되었다면 저희쪽에서 희망하는 주소로 택배발송도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Q.온라인신청서를 작성했는데 꼭 택배로만 받아야하나요?

A.절대아닙니다. 온라인신청서를 작성했다고 하더라도 기계가 저희가 보유하고 있다면 내방해서 수령이 가능합니다. 꼭 택배로만 받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Q.기계가 불량이 났어요. 교환이나 환불받고 싶어요.

A.14일 이내에 제조사 서비스센터에서 불량판정서 또는 환불판정서를 가지고 오시면 환불이나 교환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16일째라면 제조사 서비스센터에서 교환이나 환불이나 반품은 제조사 약관에 따라서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5G폰을 구매했는데 LTE도 안뜨고 5G도 안떠요. 기계상 불량인지 해당지역이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A. 제조사 서비스센터에 내방 후 기계를 점검을 받으셔야 할듯 합니다. 저희가 기계에 대한건 저희소관이 아니므로 직접

    센터에 내방 후 수리 교환을 받는방법에 없습니다. [단, 14일 이내면 불량판정서를 발급받아오시면 저희쪽에서 처리도 가능합니다.]


Q. 애플 휴대폰을 구매했는데 알수없는 메일이 세팅할때 자동으로 나와요. 이게 무엇인가요?

A. 자세한 내용은 애플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셔야 할 듯 합니다. [그전에 사용한 분 계정일 수 있습니다.] 


Q. 제조년월이 최근걸로 구매할 수 있나요?

A. 그마나 저희쪽에서 가지고 있는것 중에서는 최근걸로 진행해 드립니다. 기계가 출시가 작년에 되었는데 이번년도꺼가 아닌 작년껄로 개통되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이부분은 저희가 기계를 받아놓고 판매가 안되서 가지고 있다가 때마침 가격이 좋아져서 고객님들께서 구매했을경우에 그렇습니다.

해당부분으로 클레임을 종종소지하시는데 저희쪽에서는 최대한 최근걸로 드린다는 점만 알아주세요.


Q. 매장연락처가 어떻게 되나요?

A. 위에 고객센터에 적혀있다 싶이 02-6964-7000 , 010-3888-8012 연락주시면 됩니다.


Q. 멀리서왔어요. 가격 좀 깍아주세요.

A. 죄송하지만 고객님 가격을 멀리에서 오셔도 깍아드릴 수는 없습니다. 이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Q.문의없이 직접오셔서 세연넷에서 이가격에 보고왔어요. 해당가격으로 해주세요.

A.정책이 변경이 안되면 진행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내방을 하셨는데 정책이 변경되었다면 도와드릴 수 있는방법이 도저히 없으세요.  

0 Comments
[타인이 수정중인지 확인 후 수정을 눌러주세요. 중복수정시 마지막 수정눌르신분껄로 재수정됩니다.]